“Message to the Youth” Cover.jpg  


티켓: 온라인 구매 $20/ 공연장 구매 $25 (cash only)

i KADA 무용단은 세계 속에 한국을 알리고, 한국과 외국의 문화 교류를 위해 2011년 9월 뉴욕에서 설립된 무용단이다.

올해로 제6회 정기공연을 맞은 i KADA무용단은 청소년들을 위한 메시지를 (Message to the Youth) 주제로 자라나고 있는 청소년들로 하여금 그들의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.

본 정기공연은 단순히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삶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과 에너지를 관객들에게 전달하는데 의의를 두고, 더 나아가 관객들뿐만 아닌 사회적으로도 공헌 할 수 있는 무용단으로 발전하는 것이 목표이다.

예술감독/ 안무: 정 미
초청 안무가 (오프닝쇼) : 유형지 "As Arts NY Dance"
힙합 안무가: Robert Bynes
무용수: Gabriella Sibeko,Youlmae Kim, Ayaka Taniguchi,Yoosik Kim, Kaitlyn Nguyen, Sukyung Yoo, Demetria “D’vass” Charles
초청 청소년 무용수 ("Born Star NY"): Limanol Adams, Alex Hwang, Nina Zheng, Tyra McNeil
사진작가: John Fleming
비디오 감독: 최지원
비디오그래퍼: Zurisaddai Corona, Jr

이번 공연 관련 프로모션 비디오 링크는 https://youtu.be/5GZw8n448H4 이며, 공연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나 티켓구매는i KADA 홈페이지 www.ikadadance.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.